EZ EZViwe

코멕스, 식재료 신선도 지키는 데이킵스 출시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0.05 08:07: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코멕스산업에서 데이킵스(DAYKIPS)를 출시했다. 데이킵스는 원형 드라이푸드 캐니스터에 월과 일을 표시할 수 있는 두 개의 링이 몸체 상단에 있어, 링을 돌려 식재료의 보관일자나 유통기한을 손쉽게 표시해 놓을 수 있다.

‘데이킵스’는 날짜를 지켜(keep) 식재료의 신선함까지 지킨다(keep)는 의미로 붙인 이름이다. 식재료의 보관일자나 유통기한을 남길 수 없는 기존 드라이푸드 캐니스터 제품을 사용하면 자칫 유통기한이 지나도 모르고 지나치는 수가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데이킵스’는 완벽한 밀폐력은 물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데이트 세팅(date setting) 기능으로 주부들의 주방생활을 편리하게 한다.

또한 ‘데이킵스’는 냉장•냉동실 도어포켓(door pocket) 전용용기로 설계되어 냉장고 문의 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냉동실에서도 파손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내냉 온도 -20℃).

마케팅팀 김한수 부장은 “데이트 세팅(date setting)이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 하고 심플한 멋을 살렸다” 고 말하며, “코멕스산업은 앞으로도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을 개발하여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