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체국, 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고객의 날 맞아 일주일간 고객감사 행사

백혜정 기자 기자  2012.10.04 14:15:28

기사프린트

   
우정사업본부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4년 연속으로 1등을 차지했다.
[프라임경제]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명룡)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와 관련, 우정사업본부는 장래 주민복지 서비스의 출발점이자 국민 생활거점으로 우체국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하고,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고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 제도를 개선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우정사업본부는 우정총국을 다시 개국해 역사와 정통성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체국이 국민과 가장 가까운 친근한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정사업본부는 이상봉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집배원의 복장을 올 가을부터 선보이며, 전국 우체국은 고객의 날(10월9일)을 맞아 이날부터 일주일간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