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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트렌드 한 눈에…국내 최대 컨퍼런스 개최

이유재 교수 기조강연, 고객센터 전략 서비스 등 프로그램 다양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0.04 13:3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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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고객센터 산업은 성숙기에 접어들어, 국민생활의 질을 높이고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대표적인 지식서비스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매회 600여명의 고객센터 관련자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택센터 산업 대축제 '제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가 오는 10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제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는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광주광역시, 한국고객센터서비스 학회,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브리지텍, KTIS, 넥서스커뮤니티, 효성ITX, 시스코, 엠피씨가 후원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Get on the Trend!'를 주제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경영환경 변화를 함께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서비스 분야의 대가인 서울대 이유재 교수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고객센터의 전략적 서비스 품질 관리 및 CRM, 내부고객(상담사)관리, 개인정보 관리방안, 모바일전략 등 생생한 사례중심으로 고객센터 산업의 핵심 주제를 반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센터 산업 최첨단 기자재 전시회, 고객센터 운영환경 및 이미지 개선을 위한 전문가 패널토의, 고객센터 자긍심 고취를 위한 우수 종사자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컨퍼런스 참가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