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는 장기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0월 한 달간 '2012 밸류 애디드 서비스(Value Added Service; 가치 부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는 구형모델 차량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위해 '가치 부가 서비스'를 실시한다. |
김철호 볼보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해당 차량의 고객들이 볼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는 올드카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006년부터 7년째 '클래식(Classic) 365 캠페인'을 운영해 오고 있다. 2000년 이전 출시 차량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경우(오일류·타이어·보험 수리 제외) 언제나 수리비용의 15%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