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보 '가치 부가 서비스' 구형차도 안전하게

부품 수리비용 15% 할인…체계적인 관리로 고객 안전 확보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0.04 11:58: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는 장기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0월 한 달간 '2012 밸류 애디드 서비스(Value Added Service; 가치 부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는 구형모델 차량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위해 '가치 부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밸류 애디드 서비스 캠페인'은 구형 모델 차량의 안전점검 및 부품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새롭게 마련됐다. 2000년~2005년형 볼보 차량 소유 고객들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서비스센터 내에서 수리를 받을 경우(오일류·타이어·보험 수리 제외) 부품 비용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볼보는 소모성 부품 교체 및 지속적인 안전점검을 받음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철호 볼보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해당 차량의 고객들이 볼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는 올드카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006년부터 7년째 '클래식(Classic) 365 캠페인'을 운영해 오고 있다. 2000년 이전 출시 차량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경우(오일류·타이어·보험 수리 제외) 언제나 수리비용의 15%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