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투자證, '티엑스'로 거래하면 수수료 무료

올 연말까지 3개월은 무료…내년 0.0142%로 대폭 인하

정금철 기자 기자  2012.10.04 08:34: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005940·대표 황성호)이 운영하는 온라인 증권서비스 티엑스(www.mytx.com)는 이달부터 연말까지 3개월간 스마트폰 주식매매 애플리케이션인 'tx Smart 주식매매수수료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부터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동일한 0.0142% 로 전격 인하된다.

현재 티엑스에서는 주민번호 최초로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일로부터 3개월간 HTS, 홈페이지, tx Smart의 주식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동식 우리투자증권 e-biz그룹장은 "이번 수수료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이면서 기능도 뛰어난 티엑스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측면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렴한 수수료, 편리하고 빠른 매매환경 제공 등 지속적인 고객만족서비스에 집중해 온라인 디스카운트 증권 서비스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tx Smart'는 주식 및 펀드·주가연계증권(ELS) 등의 금융상품과 선물옵션 매매도 가능하며 시세포착주문, 관심종목 알람, 파워·멀티차트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퀵메뉴, Push알림, 위젯, SNS연동 등의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