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멕스산업, 추석대목 특수로 '호호'

조민경 기자 기자  2012.10.02 13:20: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코멕스산업이 추석대목을 톡톡히 누렸다. 유리밀폐용기와 플라스틱 밀폐를 포함한 밀폐용기류 전체에서는 23%의 매출 상승 추이를 보였으며, 특히 온라인 쇼핑몰에서 '코멕스 글라스 룩 기프트세트'는 주목할 만한 매출 증가를 보였다.
   
 

'코멕스 글라스 룩 기프트세트'는 코멕스산업 공식 쇼핑몰에서 전월 대비 346% 매출증대라는 기록을 세우며 선물세트로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 제품임을 유감없이 과시하였다.

'코멕스 글라스 룩'은 3월에 론칭하였으며, 밀폐용기도 스타일리쉬한 테이블웨어가 될 수 있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난 8월에는 추석시즌 및 웨딩시즌을 공략하여 '코멕스 글라스 룩 기프트세트'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코멕스산업 온라인사업부 정미영 팀장은 "프리미엄 제품과 어울리는 심플하고 단아한 패키지로 디자인된 이번 선물세트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9월 코멕스 공식 쇼핑몰의 리뉴얼이 이번 성과에 한 몫을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