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우서, TI '심플 스위처' 장비 풀라인업 완성

외장부품 필요성 최소화, 엔지니어에 편리함 제공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9.28 14:01: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의 설계 엔지니어링 전문업체인 마우서(Mouser)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사의 '심플 스위처' DC/DC 파워 컨버터 장비 관련 모듈, 레귤레이터, 컨트롤러와 초소형 나노솔루션 일체를 입하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의 '심플 스위처' 장비는 외장부품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설계 엔지니어에게 최대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이 극단적인 조건에서 구동되거나 단순히 표준적인 규격에 맞추기만 하면 되는 상황에서 심플 스위처 파워 모듈은 올인원 파워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콤팩트한 파워 모듈은 EMI와 결합된 차폐된 통합인덕터 덕분에 다양한 파워 설계에 이상적인 선택이 된다.

75V에 이르는 고전압 인입과 5A에 이르는 출력저항을 견디도록 설계된 심플 스위처 레귤레이터는 성능과 손쉬운 사용, 유연성 등을 모두 균형 있게 충족시켜주는 역할을 해준다. LMR 시리즈 나노 레귤레이터는 2.5×3×1.2mm의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시장에서 가장 작은 1A DC/DC 솔루션이다

한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의 심플 스위처 스텝다운 콘트롤러 시리즈는 출력 저항을 93%효율에 12A를 낼 수 있는 동기식 COT 아키텍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