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SK카드 "T멤버십 체크카드 고객은 혜택 2배"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출시, 할인 받고 현금 캐쉬백 추가 지급

이지숙 기자 기자  2012.09.27 09:50: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는 27일 SK텔레콤의 T멤버십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T membership DOUBL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는 전국 T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시 1차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고, 2차로 할인 받은 금액만큼 '현금 캐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캐쉬백 금액은 익월 2영업일에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된다.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할인혜택과 현금캐쉬백 기능 외에도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T멤버십 영화할인의 경우에도 2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T멤버십 등급이 일반, 실버, 골드인 경우 2000원이 할인되지만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현장에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회원은 연간 6회 무료 관람의 2배인 12회까지 무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T멤버십 제휴사로 파리바게트, 훼미리마트,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해있는 유명 대형 프랜차이즈가 참여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고객들이 실용적인 혜택을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나SK카드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는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추가비용 없이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도 가능해 '모바일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로 SK텔레콤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 결제하면 반값할인에 모바일카드 특별 서비스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하나SK카드 홈페이지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향후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결제계좌는 하나은행 계좌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 NH농협은행으로 이용계좌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카드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2배로 늘어난 할인 혜택, 소득공제 및 결제 편의성, OK캐쉬백 통합 등 멤버십 카드로는 기대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