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A 테크놀로지스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출시

'CA IM' 성능문제 해결시간 25배 향상·총 소유비용 50% 절감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26 15:19: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6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CA IM(Infrastructure Managemen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CA IM'을 소개했다. 사진은 라이오넬 림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사장.
CA IM은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으로 이질적인 성능 데이터를 인사이트가 담긴 실행 가능한 정보로 빠르게 전환, 사용자에게 필요한 내용을 통합형 뷰로 제공한다. 특히 급증하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비디오·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한 복잡성을 IT담당자가 가상화된 인프라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우수한 고객 사용경험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세부 정보가 표시된 그래픽 자료를 IT조직에 제공한다.

이와 관련, CA 테크놀로지스는 서비스 품질, 예측성, 효율성을 비용 대비 효과적으로 개선할 것으로 보고, 서비스 문제 해결시간을 25배 빠르게, 총 소유비용을 50%까지 절감할 것으로 예상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CA IM 솔루션의 핵심 기능으로 △통합형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통합형 기능 도메인 △통합형 네트워크 △통합형 분석을 꼽았다. 이에 고객은 현재 사용 중인 비즈니스 서비스와 인프라 가용성 및 성능 보장이 가능하다.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심화되는 경쟁 속에 고객 사용경험이 중요하다"며 "CA IM 솔루션은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가 우수하고 차별화된 고객 사용경험을 제공해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CA 테크놀로지스는 'CA 엑스포 서울 2012'를 개최해 '뉴 노멀' 시대 IT 대응방안을 제시하며, 다양한 혁신 기술과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