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씨푸드레스토랑 '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신메뉴 출시

한중일 비롯 베트남·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국 대표요리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9.25 17:19: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이 오는 26일부터 '아시안 푸드'를 콘셉트로 다양한 씨푸드바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레스토랑이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들은 아시아 각국의 특색과 신선한 해산물 특유의 맛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한중일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아시아 요리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신메뉴들은 모두 씨푸드바 메뉴들로 씨푸드바 주문만으로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중 돋보이는 메뉴들은 연어 아가미살에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연어턱살구이'와 가을 전어를 새콤달콤하게 무친 '전어 회무침' 등이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신메뉴로는 누름초밥 '오시즈시', 싱싱한 오징어와 대패삼겹살이 곁들어진 '오삼 야끼소바', 연어를 마리네이드한 '연어 사시미' 등이 있다. 또한 중국의 '꿍파오치킨', 베트남 '쌀국수',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고랭'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피셔스마켓에서는 평일 디너에 왕새우구이를,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소한 향이 일품인 전어 소금구이를 새롭게 추가해 선보일 계획이다.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또, 방문 인원수만큼 스탬프를 찍어 10번이 채워지면 다음 식사 시 씨푸드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주 화요일을 맴버십 데이로 지정, CJ원카드와 제휴카드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