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화장품 업계가 '가을 色(색)'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건조한 날씨에 따가운 햇볕까지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이 계절,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는가 하면 인기 제품 용량 추가 및 트렌디한 가을컬러 등으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에 유혹의 손길을 보낸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안나수이는 기존에 있던 매직 프라이머와 루스 파우더에서 패키지와 기능 모두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안나수이, 10월신제품. |
신제품 루스 페이스 파우더는 안나수이의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일명 '수분 파우더'의 수분 기능이 두배로 강화됐다. 수분이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파우더가 촉촉한 마무리감을 준다. 리퀴드파운데이션 입자와 완벽하게 결합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키엘, 아보카도 아이 대용량 한정판. |
또한 포뮬라 내 오일 성분과 수분 성분이 이중으로 보습 케어를 돕는다. 쫀쫀한 포뮬라 크림을 눈가에 두들겨 바르면 수분으로 바뀌는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천연 한방허브 화장품 비더스킨은 6개월간의 필드 테스트를 거쳐 강력한 피부 보습기능을 제공하는 '보테니컬 모이스처라이징 수딩크림'을 출시한다. 일명 '물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모이스처라이징 수딩크림'은 사용후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위해 입자를 최소화했다. 광물유,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고 자극적인 원료도 원천 배제해 손상되고 까칠한 가을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수딩크림' 신제품은 금은화, 녹두, 솔싹, 회화나무꽃, 감초, 올리고-HA, 황금,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한방-허브 추출물을 함유, 보습과 진정 기능이 뛰어나고 업그레이드된 수분막으로 피부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킨다.
◆가을철, 컬러로 승부한다
슈에무라는 강남 스타일의 세련되고 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들로 시크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크리미 틴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슈에무라, 크리미 틴트 립스틱. |
특히 톡톡 튀는 컬러로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강남 오렌지'는 출시 전에 이미 온라인 상에서 김민희 공항 패션과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샤라샤라는 전용 자석을 이용해 네일 위에 가을철 분위기에 걸맞는 다양한 무늬를 연출할 매그넷 무브 네일을 출시했다. 샤라샤라 매그넷 무브 네일(각15ml)에는 자성입자가 있어 전용 패턴 자석을 이용해 다양하고 개성있는 무늬를 표현할 수 있다.
우수한 광택력과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1호 유니버셜 블루, 2호 제이드 그린, 3호 카멜레온 옐로우 그린, 4호 일렉트론 그레이, 5호 보르도 와인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을맞이 이벤트 및 특별 구성 상품으로 혜택 챙겨볼까
럭셔리 브랜드 랑콤은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선물 세트는 랑콤의 넘버원 에센스 제니피끄의 새로운 아이 케어 제품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세트'.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세트는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에 360° 회전형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된 랑콤 최초의 아이 에센스로 아이크림이 답답하고 무거워 사용하기를 꺼렸거나 눈이 잘 부어 고민이던 사람들에게 좋다.
롤리타 렘피카, 칵테일 파티 이벤트. |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롤리타 렘피카 15주년 기념 칵테일 파티 이벤트'를 이태원에 위치한 '글램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롤리타 렘피카의 대표 향수 3가지를 모티브로 제작된 롤리타 렘피카 칵테일 3종을 체험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글램 라운지에서 오는 10월5부터 14일까지 단 10일간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