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홈쇼핑 대박

총 8회 방송에서 약 5만 세트 판매, 40억 매출 달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25 14:33: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출시한 진동클렌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 인기가 뜨겁다.

지난 7월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진동클렌저 최초이자 유일하게 매진을 기록한 이후 현재까지 8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매진 6회와 함께 총 5만 세트를 판매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음파안색클렌징세트'.
김성욱 소망화장품 홈쇼핑영업부 부장은 "스마트한 멀티 펑션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 반영과 우수한 품질, 실속있는 구성 등이 인기의 원인" 이라며 "앞으로도 소망화장품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수 있는 유통채널 및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지난 23일 일요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준비된 1만2800세트 전량이 판매되면서 일 매출 10억을 달성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총 누적 매출 40억을 달성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피부 표면의 더러움과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미세모가 장착된 진동기기인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와 뛰어난 피지 흡착 능력의 점토가슬 클렌저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