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웅진코웨이, 친환경 쌀 3000kg 기부

고객과 함께 소외계층에 나눔 실천, 친환경 쌀 먹거리나누기협의회에 기부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25 13:52:29

기사프린트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는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비전트레이닝센터에서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사진 우측 두번째)과 박원순 먹거리나누기협의회 실행위원장(사진 좌측 두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비전트레이닝센터에서 고객들과 함께 모은 친환경 쌀 '유구미'를 먹거리나누기협의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웅진코웨이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4월부터 웅진코웨이 고객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유구미'를 진행하고 있다.

'사랑의 유구미'는 고객들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회사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추가 적립하여 해당 금액만큼의 유구미를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웅진코웨이와 고객들이 기부한 유구미는 총 3000kg으로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사랑의 유구미는 고객들이 직접 모은 포인트를 기부하여 기업과 함께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