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풍성한 한가위 교보문고에서 즐기세요"

교보문고 광화문점 선큰가든에서 추석 전통민속놀이 체험 행사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24 11:42: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보문고(대표 허정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추석선물 준비부터, 연휴 마무리까지 한가위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추석풍경.
교보문고는 '고수들의 명절나기 비법'을 테마로 부담은 덜고 정성은 채운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교보문고 MD가 엄선한 추석 선물로 좋은 책 20종을 추천한다. 추석 연휴, 짧고 굵은 테마 여행을 떠나는 사람에게는 유철상 '우리나라 가족여행 바이블 100', 이민학·유은영 '주말여행 컨설팅북' 등 10종을 제안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오는 29일부터 10월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선큰가든에서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가 열리고, 어린이 도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로또게임'을 진행, 양말, 올리브유, 어린이 종합선물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터넷교보문고의 추석나기 비법을 통해 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증정한다. 명절 후유증을 극복할 '슈퍼빅 안락소파', 센스 있는 한가위 후식 '네스프레소 U', 명절 소중한 추억 '후지 인스탁스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추석 기간에 선물을 증정한다. 9월말까지 이벤트 도서를 1권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 참여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5일 개별 통보한다.

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읽으면 좋을 10개의 테마를 선정해 '추석 연휴 추천소설 60선'을 선보인다. 추천 소설 구매 후, 추석 연휴에 만나고 싶은 친구에 대한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90쌍에게 각 1만원씩 교보문고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10쌍에게는 추천 신간을 각 1권씩 보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