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람인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1위

웹·모바일 등 구직자 맞춤 편의서비스 제공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9.21 13:27: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람인이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총점 7.76점을 받으면서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선정 조사는 총 210개 부문의 63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기존의 인터넷조사 △일대일 유선조사에 현장투표 △이메일조사 등으로 이뤄졌다.

사람인은 이번 대상에서 총점 7.76점을 받아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람인 이정근 대표는 “사람인은 구직자들의 효율적인 구직활동을 돕기 위해 웹과 모바일 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 구직자와 기업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공채 시즌을 맞아 공채 전문관인 ‘공채의 명가’를 개편하고 △신입공채 대비 모의고사 △1000대기업 채용 브로슈어 △입사지원 미리보기 서비스 등을 신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