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잇세컨즈, 강남에 최대규모 매장 오픈

"단기간에 브랜드 입지 확고히 다질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9.21 12:40: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일모직(001300) SPA브랜드 '8seconds(이하 에잇세컨즈)'가 강남역 옛 뉴욕제과 자리에 8번째 대형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에잇세컨즈 강남점 매장 콘셉트는 '만남'이다. 지난 38년간 강남역의 명소이자 젊은이들의 만남의 장소로 명성을 쌓아온 뉴욕제과의 역할을 계승하는 한편, 이를 더욱 발전시켜 즐거운 쇼핑 공간이자 재미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21일 오픈한 에잇세컨즈 강남점.

이를 위해 에잇세컨즈는 매장 입구에 30여평의 '만남의 광장'을 마련하고, 누구나 이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다양한 휴식공간과 각종 문화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준비해 고객에게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강남점은 총 4개 층의 1984㎡ 규모로, 그 동안 에잇세컨즈가 오픈한 8개의 매장 중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1층은 만남의 광장을 비롯 여성복과 액세서리를 배치했으며, 2층은 여성복, 3층은 라운지웨어, 4층은 남성복과 데님라인으로 구성했다.
 
에잇세컨즈 안선진 사업부장은 "이번 강남역 대형매장 오픈으로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역 상권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며 "단기간에 브랜드 입지를 보다 확고히 다지는 기회로 삼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잇세컨즈 강남점 오픈 당일인 21일에는 손담비, 황정음, 박기웅, 조권(2AM), 동준/시완(제국의아이들), 레인보우, 시크릿 등 다수 연예인들이 오픈축하 방문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