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미FT㈜, GS25 NPB “내몸에 콩 두유” 2종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1.29 20:4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미약품 관계사인 한미FT㈜( 대표 조상균)는 편의점  GS25와 공동 개발한 NPB(national private brand)상품으로  “내몸의 콩 견과두유”와 “내몸의 콩 유기농두유”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NPB 상품이란 유통업체가 생산, 판매, 재고관리를  책임지는  자체브랜드(PB)상품과 제조업체가 생산 및 판매관리를 하는 내셔널브랜드(NB)상품의 중간형태로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공동 개발해 특정 유통업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이번에 출시한 “내몸의 콩 견과두유”( 사진1)는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불리는 식물성 최고급 단백원인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에 호두, 땅콩, 잣 등의 견과류의 영양을 더하여 맛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하다.

“내몸에 콩 유기농 두유”( 사진2)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스타일에 맞추어
   
100% 유기농 콩만을 사용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최고급 두유 제품이다.

GS25에서만 만날 수 있는 “내몸에 콩 두유”의 판매가격은 230ML  한병당 견과두유 1,200원, 유기농두유는 1,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