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세균 잡는 물티슈가 출시 됐다.
생활용품회사 ㈜케이앤제이씨(www.knjckorea.com)는 은의 살균력을 배가 시킨 나노버(NANOVER™)
기술을 기반으로 ‘자연애 은나노 물티슈’ ( 사진)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
||
이 제품은 무엇보다 세균 및 박테이어에 대해 강력한 항균 및 살균력을 지녀 단순히 은을 전기분해 시킨 음이온 용액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나노버 기술을 통해 은이온을 고분자 입자형태로 유지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나노버 기술은 또 음이온 입자도 아주 미세하게 만들어 피부 자극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제품은 또 무형광, 무색소, 무알코올은 기본이며, 물티슈에 사용되는 물까지도 역삼투압(R/O) 방식의 고도도 정수된 물만을 사용해 아기에게 사용해도 안전성에 문제가 없다.
포장 방식도 포장 재질로 사용되는 다층 포장필름을 사용해 장기간 보관해도 수분 함유량이 유지되어, 오래 두어도 마르지 않은 상태로 사용 가능하다.
장기간 환자를 돌볼 때나, 장거리 여행이나 외출시 물티슈의 수분이 말라 버리는 경우가 거의 없다.
가격은 물티슈가 20매, 80매로 각각 소비자가 1000원과 4000원에 판매 중이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100매 제품을 4,000원에 한정수량 판매 중이다. 제품문의 : 080-752-0808
* ㈜케이앤제이씨
2004년 7월에 설립된 생활용품회사로서, 렌즈세정제와 같은 의약부대용품에서부터 물티슈, 비누 등의
각종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