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통합보안백신 pc클리어 ( www.pcclear.co.kr )를 서비스하는 이비즈네트웍스 (대표 박기범) 는 올 해 목표를 '혁신과 도전을 통한 성장의 원년'으로 세우고 해외시장 진출과 함께 자동응답 기능을 갖춘 고객만족센터를 도입했다.
이 회사 조용미 고객지원팀장은 기존에는 하루 600여콜의 고객상담을 해결할수 있었으나,
ARS시스템을 활용한 일주일간의 시범서비스
기간을 통해 10여개의 자주묻는질문 등을 자동응답으로 시스템화 하고 상담원과의 통화 가능 대기시간을 ARS 시스템으로 안내하면서 하루
1,000여콜의 고객상담을 해결할 수 있게 되 더욱 더 향상된 고객지원서비스를 할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피씨클리어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PC최적화를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는 PC통합형 백신
프로그램으로,개인정보보호우수사이트,인터넷사이트안전마크,굿소프트웨어(GS),100 LEAN인증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