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호텔가, 올 가을 키워드는 '힐링(Healing)'

호텔가에도 힐링 서비스 열풍…가을 맞이 힐링 패키지·푸드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17 15:0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단순 대세를 뛰어넘어 사회적 키워드가 되어버린 '힐링'. 무더웠던 여름과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특급 호텔들이 이번엔 힐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힐링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즐기며 고객들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을 갖도록 준비됐다.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 진정한 힐링의 의미를 발견하고 풍요로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자.

◆'객실'에서 즐기는 힐링

서울 신라 호텔은 물의 도시 베니스를 콘셉트로 '드림 인 베니스(Dream in Veni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수영장을 물의도시 베니스로 변신시켜 몽환적인 베니스 가을밤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울신라호텔 '드림 인 베니스' 패키지.
△디럭스룸 1박 △드림 인 베니스 와이너리 투어 2인 입장권 △드림 인 베니스 와이너리 투어 내 새롭게 선보이는 풀사이드 브라세리 1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전통차 또는 홍시주스 2잔 △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캐나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후르츠앤패션(Fruits & Passion) 아로마테라피 아이템 4종 △힐링 박스 등이 포함됐다.

   
메이필드 호텔 가을 전경.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은 가을 속 단풍을 콘셉트로 3가지로 구성된 'Fall in Maple'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이플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 별로 차와 특선 디너 등 상품 구성과 사은품 및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동안 빠듯한 일정에서 벗어나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달맞이 패키지'와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몽향이 첨가돼 깔끔한 맛을 지닌 국순당 막걸리 iCing 2캔도 제공,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만든다.

◆물속에서 심신 달래기… '스파' 힐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박 이상 투숙 가능한 '뷰티풀 오텀 패키지'를 내놨다.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 에서의 투숙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반얀트리 최고급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무료 이용 △피자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에프터눈 티 △90분 스파 이용권(1인) 또는 더 페스타 비스트로에서의 '가을 디너 세트'(2인) 중 택일 등 혜택이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라피스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은 부와 장수의 상징이자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져 온 제이드스톤을 사용하는 전신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 '트랜퀼리티 제이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90분간 진행되는 이 트리트먼트는 제이드 스톤으로 혈액과 기의 순환을 최적화한 후 트랜퀼리티 오일로 마사지를 한다. 제이드의 효능으로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나쁜 기운을 흡수한다.

리츠칼튼서울은 심신의 안정과 여유를 위한 '폴 인 릴랙스' 패키지를 통해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 1시간 30분간 2인 프랑스 떼마에 스파 등을 즐길 수 있다.

◆ 뭐니뭐니해도 먹어야 제맛…'음식' 즐기는 힐링

   
 하얏트 레젠시 제주 '제주의 맛' 유기농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산 토종닭과 제주산 전복 및 한라산 표고버섯, 제주 당근, 제주산 유기농 등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의 맛(Taste of Jeju)' 유기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기농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와 하수오잎차, 보리순차, 겨우살이차, 꾸지뽕차 등 제주 전통차도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아미가는 '헬씨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마크로비오틱 메뉴와 오리, 톳, 버섯, 연잎 등을 산야초에 발효 숙성시켜 만든 효소 메뉴 등 다양한 건강식 메뉴를 선보이며 진정한 힐링 푸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