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이슬러코리아, 추석 전 무상점검 …'꿩 먹고 알 먹고'

10월12일까지 서비스 무상점검 및 악세사리·타이어 할인, 선물까지…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9.17 11:09: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코리아는 한가위를 맞아 10월12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Jeep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세이프 드라이빙-홈 스위트 홈(Safe Driving-Home Sweet Hom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한가위 귀성-귀경길을 위해 마련됐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의 장거리 운행에 대비해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추석연휴 장거리 운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상점검 및 푸짐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고객들의 알뜰한 차량 관리를 위해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 전 모파(Mopar®)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모파 액세서리는 물론 티셔츠와 모자 등의 뉴 시그니쳐 컬렉션 아이템을 모두 20% 할인해 준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도 1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주유 상품권, 2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 지갑과 열쇠고리 세트를 증정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귀경길 운전은 물론 즐거운 추석 연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