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봉사한 동호회원 즐겨라 '오토캠핑 페스티벌'

온 가족 즐기는 프로그램 마련…PYL 브랜드 차량도 함께 전시

노병우 기자 기자  2012.09.16 12:17: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14일부터 2박3일간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차 동호회원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동호회 초청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사회공헌에 동참했던 동호회원들을 위해 풍성한 가족 참여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현대차는 지난 5월과 7월에 펼쳐진 봉사활동에 동참했던 동호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가족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행사를 진행했다.
 
2박3일간 펼쳐진 이번 축제는 △어린이 유기농 체험교실 △가족문패 만들기 △가족 게임 △캐리커처 제작 △보물찾기 △영화 상영 △레크리에이션 및 축하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 유기농 체험 교실’은 유기농에 대한 이론 교육과 화분 만들기, 농작물 수확 체험 등으로 구성돼 참가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현대차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프로그램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 △오토캠핑장 무료입장권 △유기농 야채 세트 △여행용품 및 기념품 등을 제공하고, 게임을 통해 캠핑용품과 게임기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금까지 현대차가 준비한 봉사활동에 많은 동호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줬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소외 계층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토캠핑장에 i30와 i40, 벨로스터 등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차량을 전시해 동호회원과 가족들에게 디자인과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