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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시티 클러스터'로 고객서비스 노하우 공유

대전·서울·수원시청 등 총 9개 지자체 컨택센터 간 업무협의체 구성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9.14 13: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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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tcs(대표 임덕래)는 지난 1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지자체 컨택센터 업무협의체인 ‘시티 클러스터’ 발대식을 개최했다.

   
ktcs는 서울·대전·수원 등 9개 지자체 컨택센터 간 업무협의체인 ‘시티 클러스터’ 발대식을 갖고, 이를 통해 우수 상담사례와 고객서비스를 공유할 계획이다.
‘시티 클러스터’는 △대전시청 △서울시청 △수원시청 등 ktcs가 운영하고 있는 9개의 지자체 컨택센터 간 업무협의체다. 이 업무협의체를 통해 우수 상담사례와 고객서비스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위기 시 긴밀한 공조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ktcs는 ‘시티 클러스터’를 통한 고객가치 제고와 업무역량 향상 등의 시너지 창출 효과를 기대하며 향후 일반기업, 공적 보험기관 및 공공기관 컨택센터로 클러스터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ktcs 박찬호 부사장은 “시청 컨택센터는 시민고객의 목소리가 집약되는 접점이다”며 “시티 클러스터를 통해 단순한 민원처리를 넘어 행정업무를 지원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