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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컨설팅, 콜센터 QA·코칭 대안 공유 '특별세미나'

오는 10월17일 개최, 콜센터 현황 실무 대안 질문·토론회 가져…

이혜연 기자 기자  2012.09.14 10:5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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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콜센터 컨설팅 교육 및 강의 전문업체인 코어컨설팅이 오는 10월17일 페럼홀 3층에서 ‘한국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 향상을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대한민국콜센터현장의 QA와 코칭에 대한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를 주제로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인사이트와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행사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콜센터 문제와 이슈를 공유하고, 실무적인 대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통통 강정환 대표가 ‘콜센터 관리자·상담사 모두 만족하는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과 코칭’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발표 이후 콜센터 전문가들이 모여 질문·토론회를 가진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세미나를 통해 콜센터 관리자와 상담사가 만족하지 못하는 통화품질과 코칭으로 비용 낭비, 지나친 평가, 의무적인 코칭 등의 실무적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컨택센터협회, QAA 쉼터, 예스티엠, 프라임 경제 등이 후원하며, 참가자에게는 발표자료 및 실무자료 교재,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매니지먼트 도서 등을 증정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월16일까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와 세부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