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팅크웨어, 소비자와 소통 위한 '다드림 캠페인' 실시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명 등 다양한 경품행사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13 17:58: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084730)가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의 방문자 30만명을 기념해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다드림 캠페인’은 아이나비 관련 다양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아이나비 도란도란’에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5명은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선착순 300명에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팅크웨어가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중 5명을 선발해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선착순 300명에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10년 8월 개설된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브랜드와 제품 소개, 전문가 리뷰뿐만 아니라 누리꾼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맛집·자동차 관리 등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이 고객과 거리를 좁히는 소통의 창이 되고 있다“며 “특히 누리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통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도란도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