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13 17:58:04
[프라임경제]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084730)가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의 방문자 30만명을 기념해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다드림 캠페인’은 아이나비 관련 다양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아이나비 도란도란’에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가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5명은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선착순 300명에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팅크웨어가 ‘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중 5명을 선발해 70만원 상당의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선착순 300명에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