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원도 테마여행' KTH 모바일 앱으로 '풍성'

메디투어파트너스와 제휴, 관광상품 이용권·할인쿠폰 제공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11 17:08: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H(대표 서정수)는 메디투어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강원도 테마여행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KTH는 위치기반 SNS ‘아임IN’과 ‘푸딩얼굴인식’, ‘114전국전화’, ‘아임리얼맛집’을 통해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고 모바일 앱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여행 상품은 △둔내 보양 패키지 △Wellness 숲길 3色 패키지 △알펜시아 한방욕 패키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둔내 보양 패키지’는 한방 진단부터 가족 스킨케어, 송어만찬 및 황토 온돌방과 히노끼스파를 즐길 수 있는 통나무집 숙박까지 둔내 자연휴양림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Wellness 숲길 3色 패키지’는 한국 특산식물인 벌개미취와 웰니스 숲길 테라피를 휘닉스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이며, ‘한방욕 패키지’는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숲길 트래킹 과 강원도 청정수 한방욕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위치기반 SNS ‘아임IN’에선 ‘아임IN 강원도 가을여행’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참여방법은 ‘아임IN’의 ‘강원도 가을여행’ 매장에 가장 체험하고 싶은 상품의 기대평을 발도장으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총 13명에게 패키지 무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앱에서 즉석 발급하는 쿠폰 이벤트는 30일까지다.

메디투어파트너스 고진영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서비스로 지역 관광정보를 얻는 사용자가 많아지는 만큼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색다른 강원도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향후 KTH와 함께 건강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