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 M&C 모바일전단지 '샵톡' 전국 서비스

중소점주는 스마트한 홍보, 사용자는 OK캐쉬백 적립 혜택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10 18:0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마케팅앤컴퍼니(사장 문종훈)가 중소점주용 위치기반 모바일전단지솔루션 '샵톡'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샵톡'은 지도검색, 상호노출 및 모바일쿠폰 발송 등 매장 홍보에 필요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로, 'OK마이샵'의 부가서비스다. 모바일전단지를 확인한 사용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접립돼 광고주와 사용자 모두에게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8월 홍대와 신촌, 이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선보인지 한 달만에 페이지 조회수인 UV(unique view)가 5000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올 10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 점주들도 샵톡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 M&C가 모바일전단지 '샵톡' 전국 서비스를 한다.
SK마케팅앤컴퍼니 관계자는 "제대로 읽지도 않고 버려지는 전단지 4천 장을 제작∙배포하는데 드는 비용이 회당 약 30만원에서 40만원 정도인데 비해, '샵톡'은 제작비용이나 인건비 없이 저렴하게 매장정보와 각종 혜택을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노출해 효율적인 매장 홍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위치기반SNS '하이데어', '오브제', 전화번호 검색 앱 '스마트다이얼' 등 다수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매월 100만 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홍보가 가능하다.

한편 '샵톡'은 전국단위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9월11일부터 10월10일까지 OK캐쉬백 선착순 특별 적립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가입 상담 및 이벤트 문의는 'OK마이샵' 고객센터(1599-639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