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세이도 퍼펙트 휩' 출시 1년 만에 50만개 돌파

30초에 1개씩 팔리며 일본 인기 그대로 국내에서도 선전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10 11:11: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스테디셀러 세안제 퍼펙트 휩이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퍼펙트휩 클렌징 폼'.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유명한 퍼펙트 휩은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대표 세안제다. 50만개 판매 돌파는 물론 상반기 CJ 올리브영 클렌징 부분 랭킹 1위 획득과 일본 세안제 시장에서 8년 연속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스타 클렌징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시세이도는 휩의 인기 비결로 풍부하고 실키한 거품이 모공 속 더러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생크림 탄력거품을 꼽았다. 세안 시 피부와 가장 직접적으로 닿는 거품에 주목,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이 거품을 개발했다. 흰 누에고치 속의 실크 세리신 성분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하며 피부 수분은 그대로 남기고 더러움만 제거한다.

또한 퍼펙트 휩은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캠페인 ‘굿_바이 캠페인’도 펼쳤다. 퍼펙트 휩을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굿네이버스에 기부돼 구매고객은 자동으로 기부천사가 될 수 있다. 좋은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기부활동도 할 수 있다는 소비자 반응을 적극 활용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관계자는 “퍼펙트 휩의 국내 성공신화를 바탕으로 국내 미도입 브랜드였던 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쉐리 헤어케어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좋은 제품을 많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