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남경찰청-씨월드고속훼리 승선료 할인 협약

장철호 기자 기자  2012.09.09 22:22: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안재경)과 씨월드고속훼리(주)(대표 이혁영)는 지난 7일 전남지방경찰청 접견실에서 목포와 제주간 운항노선에 대한 요금을 할인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식에는 안재경 전남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경찰청 지휘부 13명과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대표이사외 임직원 7명 등 총 21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남도민의 치안을 책임지고 있는 전남경찰에 대한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추진됐다.

안재경 청장은 “최근 경찰관들이 느끼는 업무 스트레스가 그 어느 때보다 크고 이를 건전하게 해소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이 필요했다”면서 “오늘 맺는 업무협약이 전남경찰 직원들에게는 큰 혜택이며 사기진작에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주) 대표는 “오늘의 협약이 전남치안을 책임지고 있는 전남경찰 직원들의 피로해소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협약이 잘 이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이번 씨월드고속훼리(주)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소속 직원들이 휴가 등을 활용하여 제주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게 됨으로써 사기 및 복지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