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크박스 뮤지컬 '전국노래자랑' 굿바이 할인

2012년 하반기 최고의 창작초연 뮤지컬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9.09 13:33: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창작 초연 주크박스 뮤지컬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23일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마지막 2주 동안 굿바이 40% 할인을 진행한다.

지난 6월22일 공연을 시작한 뮤지컬 '전국노래자랑'은 전국민에게 익숙한 KBS 장수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포맷에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또 박진영의 '허니',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터보의 '트위스트 킹' 등 90년대 추억의 히트곡들을 중심으로 윤복희의 '여러분', 엠블랙의 '전쟁이야'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익숙한 노래와 화려한 안무로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어, 관객들로부터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신나는 음악과 춤, 그리고 웃음', '나이를 잊었다! 함께 즐겼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인터파크 관람평점 9.1점을 기록하며 창작 초연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뮤지컬 '전국노래자랑'의 굿바이 40%할인은 마지막 공연인 23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뮤지컬 '전국노래자랑'은 '스트릿 라이프'로 주크박스 뮤지컬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은 성재준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가 재결합한 작품으로 서현철, 이기찬, 김보경, 정상훈, 김대종 등 개성 있는 실력파 배우들의 참여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