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S칼텍스 환경글쓰기대회 초등 참가자 접수

박대성 기자 기자  2012.09.08 11:31: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19회 GS칼텍스 녹색환경글쓰기대회 참가자 접수가 10일부터 홈페이지(www.gscaltex.com)를 통해 실시된다.

GS칼텍스(대표 허동수 회장)에 따르면 어린이들에게 가족과 자연의 소중함을 고취시키며 창의력 배양을 위해 실시되고 있는 올해 대회는 오는 20일 여수시 웅천동 문화예술공원인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Dream of Children...with GS칼텍스’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체험 행사들이 선보인다.

글쓰기대회는 시부/산문부, 저학년(1~3학년)/고학년(4~6학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부문별 상위 입상자들(대상 4명, 푸름상 20명, 꿈나무상 80명, 새싹상 200명)에게는 상장 및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모자와 재생연필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지급된다.

참가자격은 여수.순천.광양 지역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학교별 단체접수 또는 개인접수를 통해 선착순 3000명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대회당일 ‘GS칼텍스 예울마루’ 투어, 솟대 만들기 체험 등 문화/예술 체험활동과 가족사진 만들기, 솜사탕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