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노스페이스, 인기절정 '초경량 등산화' 3가지 컬러 추가출시

불필요한 고무 제거…부드럽고 탄성력 좋아 발 피로감 줄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9.07 17:57: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올 상반기 선보인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에 3가지 색상을 추가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 바이올렛 컬러.
'다이나믹 하이킹 DYS 400(이하 다이나믹 하이킹)'은 올 봄 첫 출시돼 S/S시즌 최고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는 여기에 힘입어 기존 옐로우, 블루, 오렌지 컬러에 토콰즈, 바이올렛,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나믹 하이킹'은 등산화 밑창의 불필요한 고무를 제거하고 창을 이중으로 분리해 무게를 390g로 줄인 초경량 등산화다.

부드럽고 탄성력 좋은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이 지면으로부터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흡수해 산행 시 추진력은 높이는 반면 체력소모와 등반 소요시간은 줄여준다.
 
또한, 보행 시 움직임에 따라 발등 부위가 부드럽게 접히도록 디자인해 한층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발꿈치 부분에는 발 뒤틀림을 막아주는 안전 축이 있어 산행 시 발을 안정감있게 잡아준다. 가격은 20만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다이나믹 하이킹'은 노스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에 심플한 디자인, 감각적인 컬러가 더해져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