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리브 브릴리언트 이번엔 '아이와의 소통'

총 500여명 초청… "특별한 경험 위해 다양한 노력 지속"

노병우 기자 기자  2012.09.07 10:16: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오는 20일 삼성동에 있는 현대아트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 키즈’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와의 소통' 주제로 고객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초청 행사를 갖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자사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연장선상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다.

‘아이와의 소통’을 주제로 20일 오후 2시부터 약 90분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SBS 교양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 중인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토크 형식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250명을 선정해 총 500명(1인당 2매)을 초청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창을 통해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세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시리즈형 고객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7월19일 전국 CGV에서 9000명의 고객과 함께한 ‘브릴리언트 데이 : 시네마’를 시작으로 △8월1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브릴리언트 데이 : 베이스볼’ △9월6일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의 ‘브릴리언트 데이 : 뮤지컬’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