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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HSBC생명 "서비스 향상위해 고객센터 지원 확대"

'고객센터 개설 6주년' 총 통화고객수 약 107만명, 14만4000시간 통화

이지숙 기자 기자  2012.09.07 10:0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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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은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지원센터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7일 밝혔다.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6주년을 맞아 지난 6일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하나HSBC생명은 지난 7일 고객지원센터 6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승급 상담사에 대한 축하,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새로 고객지원센터를 총괄하게 된 김명구 고객서비스부장을 비롯해 약 50명이 참석했으며 고객지원센터 발자취 동영상 감상, 전임 박정아 팀장 감사패 전달식, 승급 축하 및 인증서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2006년 9월 개설된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6년간 통화고객수 107만명, 총 통화시간 14만4000시간을 기록했다. 이는 6000일간 밤을 꼬박 새며 상담한 시간과 같다.

한편,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원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콜센터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지정된 바 있다. 올해 4월에는 방송통신위원회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을 받아 방송통신위원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하나HSBC생명 김태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상담원에 대한 자격증 및 교육 지원 확대 등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