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숙 기자 기자 2012.09.07 10:00:29
[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은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지원센터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7일 밝혔다.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6주년을 맞아 지난 6일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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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HSBC생명은 지난 7일 고객지원센터 6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승급 상담사에 대한 축하,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 ||
2006년 9월 개설된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6년간 통화고객수 107만명, 총 통화시간 14만4000시간을 기록했다. 이는 6000일간 밤을 꼬박 새며 상담한 시간과 같다.
한편,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원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콜센터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지정된 바 있다. 올해 4월에는 방송통신위원회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을 받아 방송통신위원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하나HSBC생명 김태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상담원에 대한 자격증 및 교육 지원 확대 등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