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케이블TV 콘텐츠 'MSP 특집관' 오픈

'특별기자회견', '에이핑크 뉴스' 등 430여편 VOD 서비스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06 16:55: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CJ E&M에 이어 티케스트, 현대HCN 미디어, CU 미디어의 방송 프로그램 430편을 감상할 수 있는 ‘MSP 특집관’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MSP는 케이블TV 업계에서 프로그램을 전송하는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와 프로그램을 만드는 PP(프로그램 공급자)를 복수로 겸영하는 사업자다.

이번에 선보인 케이블TV 자체 제작 VOD는 티캐스트의 ‘특별기자회견’, ‘절대 그녀’, ‘운명의 순간’ 등 110편과 현대 HCN 미디어의 ‘에이핑크 뉴스’, ‘휴먼스토리 두드림’, ‘캠핑왕’ 등 200편, ‘얼짱시대’, ‘식신로드’ 등을 제작한 CU 미디어의 콘텐츠 126편이다.

티캐스트의 대표 콘텐츠인 ‘특별기자회견’은 14명의 기자들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사건 등 기자들의 숨겨진 취재파일을 공개한다. 또 에이핑크가 직접 꾸민 ‘에이핑크 뉴스’는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3까지 제작됐다.

   
홈초이스는 국내 3대 MSP 방송 프로그램 430여편을 감상할 수 있는 특집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론칭한 케이블TV 자체제작 프로그램 430여편은 6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청 가능하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최근 케이블 TV 자체 제작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정확한 방송시간을 기억하지 못하는 시청자가 많다”며 “케이블 방송 콘텐츠도 VOD로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도록 특별관을 마련했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양질의 케이블 TV콘텐츠를 추가 구성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