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필리핀관광청, '제15회 2012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필리핀부스서 1:1 상담 등 다양한 휴양지 정보 제공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9.06 16:36: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필리핀관광청은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비경을 자랑하는 팔라완 엘 니도 해변
부산국제관광전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며 부산광역시관광협회, (주)코트파가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이 후원한다.

필리핀관광청은 팔라완, 세부 등 천혜의 관광지 소개와 화려한 공연을 준비하며 100만 명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필리핀 부스를 마련해 필리핀 지역별 안내책자와 브로셔를 무료로 배포하고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과 에어부산이 직접 부스 내 참석해 예비 관광객들과의 1:1 상담이 진행하며 현장감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디제잉과 드럼으로 흥겨운 공연을 펼치며 독일, 러시아, 싱가폴 등에 필리핀 음악을 알린 필리핀 밴드 DJ 린드로와 파티퀘로스(DJ Leandro Zavco and the Patiqueros)가 부산국제관광전의 오프닝 행사 이외에도 하루 2회 메인 무대 및 필리핀관광청 부스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지사장은 "올해는 모든 관람객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필리핀의 천혜의 관광지를 소개해 지속적으로 한국 관광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참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는 부산국제관광전은 매년 국내외 여러 관광단체와 업계들이 참여하는 관광전으로 올해는 관련업계 총 430여 부스가 준비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일반 2000원, 학생 1000원이다. 또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사전등록을 마치면 현장 본인 확인 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