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마트몰, 매월 첫째·마지막 주 '베이비페어 위크'

유아용품 최대 30% 할인 및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9.06 15:25: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마트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이 매월 첫째 주, 마지막 주에 유아용품 행사를 진행하는 ‘베이비페어 위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몰에서 유아용품 매출은 매년 35% 가량 신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구매가 반복적으로 이뤄지고, 한번 구매할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기저귀, 분유 상품은 전체 유아용품 매출 중 50% 이상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기저귀나 분유는 부피가 크고 무거워 간편히 배송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온라인쇼핑몰 구매 수요가 높은 품목이다.

이 같은 유아용품 수요를 고려해 롯데마트몰은 매월 첫째·마지막 주 2주 동안을 ‘베이비페어 위크’로 선정하고, 분유·기저귀·세제 등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마트몰은 200여개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마트몰 마일리지를 최대 3만5000점까지 적립해준다.

첫 행사로 오는 12일까지 분유·기저귀·스킨 케어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담당 이사는 “분유, 기저귀 등 유아용품은 구매가 반복적으로 꾸준히 발생해 가계비용에 큰 비중을 차지할 뿐 아니라 부피가 커 온라인에서 인기 많은 품목”이라며 “가계 부담을 낮추고자 다양한 유아용품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