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가 지난 3일 본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고객만족)체조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스탭스는 올해부터 'CS체조 경연대회'를 열어 직원간 친밀감을 높이고,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
또한 음악과 쉬운 율동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가사에는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요령이 포함돼 CS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총 7개 사업부가 참여한 이번 CS체조 경연대회에서는 3개 사업부에서 수상했다.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우승한 대학컨설팅사업부 유종헌 부장은 “CS정신을 온몸으로 표현하겠다는 의지와 밝은 표정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탭스는 고객 서비스마인드 향상과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부터 CS교육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