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스마트해졌다

기존 '커피&도넛'에서 'All-day Dunkin'으로 콘셉트 바꿔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9.04 16:4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던킨도너츠가 4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리뉴얼 오픈한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던킨도너츠의 새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 맞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앱' 아이콘을 활용해 한 눈에 제품과 프로모션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고, 매장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던킨도너츠의 브랜드 콘셉트인 'All-day Dunkin'을 테마로 메인 화면에서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제품을 다양하게 추천해 선보인다.

'All-day Dunkin'은 기존 '커피&도넛' 콘셉트를 넘어 언제라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푸드와 음료를 제공한다는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새로운 홈페이지에 대한 홍보글을 등록하고 SNS를 통해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중 추첨을 통해 165명에게 제품교환권, 텀블러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는 '타임별 던킨 메뉴 추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3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