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니쉘먹고 다이아몬드 1캐럿의 주인공 되세요!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1.26 15:58: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크라운제과(대표: 윤영달, www.crown.co.kr)는 오는 3월 10일까지 ‘다이아몬드’를 내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1년 출시이래 미니멀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면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주얼리 브랜드‘이에스돈나(E.S.donna)’의 다이아몬드 1캐럿과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고급 팬던트 99개를 증정한다.

미니쉘 제품에 있는 행운번호를 크라운제과 홈페이지(www.crown.co.kr)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입력할 때마다 포인트가 누적되며 누적포인트가 가장 높은 1명에게 다이아몬드 1캐럿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추첨을 통해 모든 응모자 중 각 33명씩 총 99명에게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고급 팬던트도 증정한다.

지난 1월 15일 1차 발표를 통해 33명에게 팬던트의 행운이 돌아갔고 2차, 3차 발표는 오는 2월과 3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이에스돈나(E.S.donna)는 로만손이 새로 런칭한 스타일리쉬 파인 주얼리 브랜드이고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왕관 모양의 귀걸이를 히트시키며 20~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끈 브랜드다.

크라운제과는 기존 미니쉘의 딸기, 요구르트, 아몬드, 모카 4가지 맛에서 레드베리, 그린애플요거트, 아몬드블루스, 블랙체리라떼로 그 맛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업그레이드 했으며 패키지에도 일러스트 이미지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주요 타겟층인 여성들에게 감각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크라운제과 최경란 BM은 “미니쉘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고 발렌타인도 앞두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724 여성들이 제품의 핵심 타겟인만큼 이들이 가장 큰 관심있어하는 주얼리 경품을 내세우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크라운제과는 다이아몬드 이벤트 외에도 싸이월드 ‘미니쉘’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해 도토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