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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삼보, 태풍으로 고장 난 PC 무상점검 서비스

한 달간 80여개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제공

백혜정 기자 기자  2012.09.04 14:5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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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삼보컴퓨터는 볼라벤과 덴빈으로 인해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9월 한 달간 TG삼보 컴퓨터를 보유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전국 80여개의 TG삼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접수된 제품은 태풍으로 인해 고장 난 부분을 점검해 사용 환경의 안정성을 개선해주며,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부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부품 실비 외의 모든 공임은 무상으로 처리 된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이번 태풍이 국민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점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번 무상서비스를 통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상담 및 자세한 문의는 TG 서비스 콜센터 (1588-358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