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증권 분당지점 "센터장 설명회에 운세 서비스 덤"

기존 서현지점 확장 이전…소규모 모임 위한 ‘하이라운지’ 제공

이수영 기자 기자  2012.09.04 08:49: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투자증권 분당지점(구 서현지점)이 지난 3일 분당 메가박스 맞은편 N타운 3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분당지점은 이를 기념해 리서치센터장 설명회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운세보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왼쪽부터 안승배 리테일2본부장, 김선욱 리테일총괄전무, 이성진 노조위원장, 서태환 사장, 남인현 고객, 이해인 분당지점장, 장성만 前사장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새로 문을 연 분당지점은 고급스럽고 쾌적한 객장 환경과 소규모 그룹 모임 장소로 알맞은 ‘하이 라운지’를 마련,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라운지는 증권교실, 문화행사, 동아리 모임 등 매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분당지점은 오는 6일 리서치센터 조익재 센터장이 진행하는 △하반기 시황설명회를 시작으로 △13일 ‘Best 자문사 초청 종목설명회’ △20일 ‘부자들의 세무상식 강좌’ 등을 잇달아 개최한다. 11일에는 사전 방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012년 하반기 운세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해인 분당지점장은 “지점이전을 통해 고객 중심의 환경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모그룹인 현대중공업이 세계 조선업 1위이듯 하이투자증권 분당지점도 지역에서 1등 금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 참석 등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분당지점 전화 031-706-31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