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체험형 이벤트서 '빛나는 경험'

"생활 속 새로운 가치 및 즐거움 주도록 노력"

노병우 기자 기자  2012.09.03 13:35: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올해 자사 차량 출고 및 쏘나타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 전시장 내방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Brilliant Experience)’을 전하기 위한 ‘브릴리언트 이벤트(Brilliant Event)’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브릴리언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해줄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브릴리언트 코리아(Brilliant Korea) △브릴리언트 현대(Brilliant Hyundai) △브릴리언트 H캠핑(Brilliant Hcamping) 등 세가지 체험형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차 홈페이지 및 전시장 내방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우선, 현대차는 명사와 함께 한국의 전통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브릴리언트 코리아(Brilliant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최불암과 함께하는 남도 맛 기행(11월9~10일, 부부 35쌍)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천년의 혼 경주 기행(11월23~24일, 부부 45쌍)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지리산 등정(11월16~17일, 부부 35쌍) △사진작가 김중만과 함께하는 서울 고궁의 멋 출사 여행(11월11일·18일, 개인 180명) 등 한국의 먹거리(맛)·역사(혼)·자연(힘)·전통(멋)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된 총 410명은 명사와 함께 여행을 하며 테마 토크 콘서트 시간도 갖는 등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현대차 공장을 견학시켜주는 ‘브릴리언트 현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각 차수별 일정 및 출발지를 확인한 후 원하는 차수에 맞춰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울산공장은 10월 중 2회(22일·25일), 아산공장은 11월 중 4회(5·6·8·12) 차수로 방문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 공장 생산 라인을 직접 견학 하는 한편 지역 관광지도 방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오토 캠핑인 ‘브릴리언트 H캠핑 위드 i40’은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총 200가족(가족당 최대 4명)을 자연 속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 캠핑장으로 초대한다. 오는 10월20~21일, 1박2일로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 내 서곡 캠핑장에서 개최된는 이번 캠핑은 인간(Human)·조화(Harmony)·치유(Healing)·희망(Hope)을 주제로 다양한 ‘H’캠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캠핑 참가자 중 시승을 신청한 100가족을 추첨해 캠핑장까지 편안하게 올 수 있도록 10월19일부터 3박 4일간 i40 시승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캠핑 용품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에게도 신청을 통해 텐트 및 코펠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 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 브랜드 캠페인인 ‘리브 브릴리언트’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빛나는(Brilliant)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