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New SM3 로드투어로 '젊음 소통'

다양한 체험 기회 선사, 약 20개 주요도시 순회…마케팅 활성화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9.03 10:01: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지난 1일 출시한 'New SM3'의 신차효과 극대화와 영업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지난 2일부터 28일까지 대규모 무빙 네트워크 로드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New SM3' 언베일링(Unveiling), 로드 투어, 테스트 드라이브, 마술사 최형배와 함께하는 마술쇼, CF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서울을 비롯한 전국 8개 주요 인구 밀집지역 및 22개 지역을 순회하며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일 르노삼성자동차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New SM3' 무빙 네트워크 로드 투어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 8월23일 삼성전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이후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카메라 전시 공간도 마련해 새로운 카메라인 뉴 미러 팝도 함께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및 마케팅 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에서 시민들이 새로 출시된 'New SM3'를 가까이서 만나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영업 활성화를 위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워진 모습으로 고객을 찾아온 'New SM3'는 다이내믹 하고 모던한 디자인, 신규 M4Mk엔진과 신개념 무단변속기인 X-CVT를 르노그룹 최초로 적용해 경차수준의 동급 최고연비(구연비 기준 17.5km/L, 신연비 기준 15km/L)를 실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