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증권, 증권앱 '채움S'출시 "비타민도 내려 받으세요"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9.03 09:4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농협증권(016420·대표 전상일)은 4일부터 '채움S'를 내려 받고 접속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채움S'는 NH농협증권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증권매매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의 자산을 늘려 행복을 채운다'는 의미의 '채움'과 스마트폰의 'S'를 합한 브랜드명이다.

Play스토어(옛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농협증권'으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주식, 주식워런트증권(ELW), 선물, 옵션 매매와 뱅킹, 펀드잔고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시세 조회 및 증권정보 제공, 홈트레이딩시스템(HTS)·홈페이지와의 관심종목 연동, 퀵 메뉴 구성 등을 구현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NH농협증권 eBiz팀 정두용 팀장은 "경제침체가 계속되고 증시도 위축되면서 투자자들의 상심이 큰 것 같다"며 "NH농협증권의 스마트폰 증권매매 앱 출시도 알리고, 상심 해소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신바람'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행사 의도를 밝혔다.

이 증권사는 이를 기념, 매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올해 말까지 '채움S'로 첫 거래하는 고객 중 모두 48명(매월12명)을 추첨해 'CGV 골드클래스' 영화 관람권 2장을 제공하는 것.

이 증권사 윤진일 리테일지원본부장은 "스마트폰을 통해 증권 거래를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에 많이 반영했다"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움S'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4285, 1588-428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