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산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포크'가 지난 30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애니버셔리 청담에서 '맛있는 온도법칙'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대사를 위촉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돼지고기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관부터 운반까지 맛있는 온도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도드람푸드 배경현 대표이사는 "도드람포크는 소비자가 신선한 고기를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볼 수 있도록 종돈, 사료, 도축까지 원시스템으로 관리해 일관된 품질과 맛을 생산한다는 점에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도드람포크 홍보대사 '도드라미'에 위촉된 20명의 파워 블로거는 앞으로 캠페인인 '맛있는 온도'를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오는 11월29일까지 IPTV 및 홈초이스 광고 시청 후 퀴즈를 푸는 '맛있는 온도 법칙' 이벤트를 도드람포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