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을 맞은 닛산 ‘레츠 큐브’

전국 주요 도시 순회 시승회…“즐거운 추억 만들기 찬스”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8.31 17:16: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닛산은 ‘레츠 큐브(Let’s Cube)‘라는 테마로 오는 9월1일부터 22일까지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가을을 맞아 소비자가 한 곳에서 살펴보고 주행해 볼 수 있는 ‘레츠 큐브‘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가을을 앞두고 특별히 준비된 이번 시승회는 닛산 아이코닉 모델, 큐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주행성능을 소비자가 한 곳에서 살펴보고 도로에서 주행해 보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일정은 9월1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일 서초 △8일 일산 △9일 분당 △15일 부산 △16일 대구 △22일 광주 순으로 전국 6곳의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된다.

한편, 시승회 기간 해당 전시장에서는 가족·연인·어린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셔플 보드게임,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및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부대 프로그램과 경품 전달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닛산 윈드 브레이커(바람막이)가 제공된다.

가을철 나들이에 적합한 크로스오버 고객 대상 특별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은 다음달 30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 및 로그 플러스 구매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으로 무라노를 구매할 경우 주유권 250만원을, 로그 플러스는 주유권 100만원(2WD 기준)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큐브, 무라노 등 닛산의 다양한 모델들은 이동수단 개념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나의 파트너”라며 “이번 전국 시승회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나들이 준비는 물론, 전국 전시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