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꽃을든남자 '대박' 행진…日 매출 10억 달성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 25일 GS홈쇼핑서 2회방송 편성 최대 물량 매진 기록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8.31 13:26: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가 지난 25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일매출 10억을 달성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 25일 방송에서 홈쇼핑의 황금시간대인 토요일 오전과 오후, 1일 2회 편성을 받고 특별 기획방송으로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객들의 판매 문의가 잇따르며 방송종료 시간을 20분 남겨놓고 준비된 1만32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이는 1분에 102개씩 판매된 셈으로, GS홈쇼핑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음파안색 클렌징 세트'.
소망화장품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를 통해 홈쇼핑 사업을 시작 이후 1일 최다매출, 최다판매수량을 기록했다.

소망화장품의 홈쇼핑영업부는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꽃을든남자를 진동클렌저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이끌어갈 계획이다. 또 고객 니즈를 반영한 획기적인 제품개발에 집중해 홈쇼핑채널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편,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손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상쾌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세트다. 진동기기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 와 점토가슬 클렌저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로 구성됐다.

제품의 품질은 임상 전문 기관을 통해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 결과에서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6.94% 감소, 비정상적으로 커진 모공 28% 수축, 유분량 44% 감소, 피부밝기 개선 및 각질량 감소 등의 효과가 나타난 바 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오는 31일 23시 50분에 GS홈쇼핑의 리얼뷰티쇼 ‘쇼앤쇼’에 편성,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