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미즈온'과 손잡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론칭

G마켓 '미즈온'과 손잡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론칭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8.31 13:20: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메이크업 전문 자체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롱-젤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롱-젤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스틱 3종을 비롯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섀도우 제품 등 색조라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아이엠’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은 화장품 전문업체인 ‘미즈온’과 G마켓이 협력해 만든 G마켓 전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다. 제품 콘셉트와 디자인도 타겟층과 어울리도록 도시적 감성이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패션과 뷰티의 중심지인 런던, 파리, 도쿄 등의 도시를 컨셉으로 디자인돼 트렌디하다.

내달 3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SPF30, PA++ 30ml)으로 1만4900원에 무료배송한다. 특히 출시일인 9월3일 하루 동안은 ‘오늘만특가’ 코너를 통해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함께 출시된 멀티 윤광 베이스 ‘핑크 글램 하이라이터’(8ml)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