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초이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가을여행 이벤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보고 오사카 여행, 뉴아이패드 등 증정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8.28 10:07:54

기사프린트

   
홈초이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00주년을 기념해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VOD를 감상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프라임경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가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가을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00주년을 기념해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VOD를 감상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권(항공권: 성인 2명, 유니버셜 타워스 호텔: 2박, 스튜디오 패스 2일권 패스: 2장, 여행경비: 약 4만엔)을, 2등은 스노우 화이트 클러치 및 손거울 세트(70명)를 증정한다.

지난 5월 국내 개봉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는 고전을 창의적으로 재탄생 시키면서 입체화된 캐릭터와 빠른 전개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장점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여배우의 연기 대결로 주목을 받은 작품으로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갈구하는 왕비역으로 샬리즈 시어런, 할리우드의 주목 받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여전사로 변신했다.

이와 함께 2012 상반기 한국 코미디 영화 ‘차형사’, ‘5백만불의 사나이’ VOD를 보면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영화 예매권(1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차형사’는 일본 프리미엄 시사회 시, 1만명을 동원하면서 강지환의 한류스타 저력을 보여준 작품이며, ‘5백만불의 사나이’는 올 여름 극장가 영화배우로서 변신한 박진영이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다. 두 작품 모두 주연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코믹연기가 돋보이는 코미디 액션영화이다.

이벤트 기간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차형사’, ‘5백만불의 사나이’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16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 4일, 9월 28일에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 및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올 여름은 폭염으로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집에서 TV 및 VOD를 보며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홈초이스에서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선물도 받고 여행도 떠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